관리 메뉴

형과니의 삶

승원이와 민성이 딸내미들 결혼식 본문

친구들이야기

승원이와 민성이 딸내미들 결혼식

김현관- 그루터기 2023. 1. 24. 13:26

https://youtu.be/CesQrli_jE4?si=v5CRY-c43UNk1gKD

 

승원이와 민성이 딸내미 결혼식에 다녀오며..

크게 축하 받고 축하할 인륜지대사인데 오늘은 아주 독특한 사건이었지.. 어찌 두 친구의 딸내미가 아무리 한글날이라지만 토요일도 아니고 일요일도 아닌 금요일에 그것도 멀리 떨어진 서울과 수원인데 불구하고 같은 상호를 가진 결혼식장에서 대사를 치를 수 있었을까???

식장 이름이 뭐 스칼라티움? 하도 요상해서 찾아 봤더니 스칼라티움은 인생을 탄생, 어린시절, 성장, 결혼, 사랑, 부모, 미래 7개의 계단으로 표현한 책 '인생의 일곱계단' 중 결혼에 주목하여 라틴어로 계단이라는 뜻의 SCALA 와 공간인SPATIUM 의 TIUM을 합성하여 만들어 졌단다.

아뭏든 근래 보기 드물게 많은 친구들이 참석을 했네 승원이와 민성이 두 친구의 살아온 모습들이 좋았다는 얘기겠지. 친구들~~ 오늘 영통과 역삼동을 넘나드느라 수고들 했다.

수원의 스칼라티움에 참석한 친구가..광진이 종윤이 성환이 기범이 석이 성욱이,윤석이 그리고 나와 내 아내 .기범이만 일이 있다고 먼저 가고,.

서울의 스칼라티움에는 영식이 중기,인걸이 두열이 종윤이 집사람,대형이,용옥이 그리고 안희 집사람이 참석했지.

희원이는 노모의 병간호때문에 오지 못하고 두 친구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해 달라고 내게 부탁을 하였고,완규는 광진이에게 부탁을 했다 그리고 내가 모르고 있는 사실은 댓글에 적어 알려 주면 고맙겠다.

내가 이 글을 쓰는 시간에도 아직 이차에서 삼차로 넘어 가는 친구들이 있을거야 내가 강남에서 더 이상 합류하지 못하고 돌아 와서 미안하다. 오늘 결혼식 모습을 찍은 몇장의 사진들을 보며 오늘의 회포를 풀기 바란다. 성환아! 31일 청계산 모임 단디 챙기고 , 친구들아 !다음달 석이 딸내미 결혼식에서 또 보자..

2015.10.9

 

오늘 아내와 나의 썬그라스까지 맞추었네..